158 | [센터소식] ※업데이트 (~05.01. 18:00)제18회 경기게임오디션 일반인 심사위원 모집 | ggc | 2023-04-21 | 279 |
8 | [보도자료] “게임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만나다!” 플레이엑스포 25일 개막 | ggc | 2017-11-27 | 389 |
174 | [센터소식] “3세대 SNG로 글로벌 탑티어 게임사 될 것” 모들스튜디오 | ggc | 2023-10-12 | 913 |
17 | [보도자료]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과정 3기 수강생 모집 | ggc | 2017-11-27 | 588 |
147 | [공지사항] ‘2022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번역) 지원기업 발표심사(3차) 결과 공지 | ggc | 2022-08-25 | 212 |
141 | [공지사항] ‘2022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번역) 지원기업 발표심사(2차) 결과 공지 | ggc | 2022-06-09 | 211 |
135 | ‘2022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번역) 지원기업 발표심사 결과 공지(최종) | ggc | 2022-04-28 | 134 |
134 | ‘2022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마케팅) 지원기업 발표심사 결과 공지(최종) | ggc | 2022-04-25 | 150 |
117 | [공지사항] ‘2021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 지원기업 발표심사 결과 공지(최종) | ggc | 2021-04-08 | 271 |
154 | [공지사항] [지원사업소식] 2023년 기능성게임 제작지원 모집공고 안내 | ggc | 2023-03-24 | 377 |
162 | [공지사항] [지원사업소식] <2023년 경기도 게임 해외진출 판로지원 사업> 참가기업 모집 공고(도쿄게임쇼 한국공동관(.. | ggc | 2023-05-15 | 321 |
46 | [센터소식] [정보] 2018 동남아시아(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모바일 콘텐츠, 게임시장 현황 보고서 | ggc | 2018-04-10 | 2919 |
47 | [보도자료] [월요논단]게임 한류, 스타트업 육성에 기반해야 | ggc | 2018-04-23 | 356 |
83 | [공지사항] [변경] 「2019년 게임기업 재도전 지원」 G-Continue Program(재도전 지원) 발표심사 결과 | ggc | 2019-05-24 | 523 |
169 | [보도자료] [기사] “글로벌 시장에서 K-게임 위상 높이겠다” 트라이펄게임즈 | ggc | 2023-08-02 | 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