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HOME / 센터소식
글보기
제목2018 성공실패사례 자료구축 사업 사례집(2019.5.1 발행)2019-07-31 16:22:44
카테고리센터소식
작성자
첨부파일[최종] 2018 성공실패사례 자료구축 사업 사례집.pdf (25.37MB)

안녕하세요. 경기글로벌게임센터 문지성 매니저입니다.


2018 성공실패사례 자료구축 사업 사례집(2019.5.1 발행) pdf 파일을 첨부와 같이 게시합니다. 

경기도 게임회사의 재도전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서문 중 일부 발췌] 

2017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논의를 거친 성공실패사례구축 사업은 2018년 한 해 동안 '게임 Reboot 세미나' 개최, 'G-Continue 프로그램' 에 지원할 기업 3개사 모집 및 지원프로그램 운영, 그리고 최종적으로 3개의 게임 출시에 이르기까지 그간 숨 가쁜 일정을 달려왔습니다.

특히 '게임 Reboot 세미나' 를 통해 게임의 운영/마케팅 부문에 대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었고, 'G-Continue 프로그램' 을 진행하면서 총 1억 원의 개발지원금 지급 및 게임 전문가 멘토단의 온/오프라인 멘토링을 거쳐 3개 기업이 성공적으로 게임을 출시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간 사업 추진 과정에서 얻은 세미나 발표 자료 및 청중들 의견, 재도전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게임 기업들의 멘토링 결과 및 게임 프로젝트에 관한 데이터를 담아 이번 사례집을 제작한 만큼 경기 중소 게임 회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게임 개발자라면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나만의 프로젝트' 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여건으로 실현하지 못했거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다시 출시하고 싶은 아까운 프로젝트가 있는 분들을 위해 이 사례집이 소중한 길잡이가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