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 [4.23.] 4월 ggc 공개 밋업데이(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 스컬 개발기") | ggc | 2024-06-14 | 368 |
50 | [12.11.] 12월 ggc 공개 밋업데이("산나비" 개발부터 런칭까지 ) | ggc | 2024-06-14 | 249 |
49 | [8.24.] ggc 밋업데이(모바일 게임 트렌드와 성공사례) 참가자 모집 | ggc | 2023-08-21 | 570 |
48 | [~7.5.]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2 참가자 모집 | ggc | 2022-06-23 | 1146 |
47 | [~11.11] 2021 경기도 게임개발 리소스뱅크 2차 지원사업 | ggc | 2021-11-01 | 1103 |
46 | [~7.19.]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1(BIGS 2021) | ggc | 2021-07-07 | 1141 |
45 | [6.30.] 2020 오픈세미나 1회 : 유튜브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작하기 BY 픽셀네트워크 김훈기 .. | ggc | 2020-06-30 | 1085 |
44 | [09.26.] 경기게임 글로벌위크 - 글로벌 컨퍼런스 (글로벌 게임트렌드, 해외마켓별 진출전략, 국내기업의.. | ggc | 2019-09-20 | 1392 |
43 | [09.03.] 오픈세미나 10회 - 마녀의 샘 글로벌 진출기 (장수영 키위웍스 CEO) | ggc | 2019-08-26 | 1091 |
42 | [08.27] 오픈세미나 9회 - 여성캐주얼게임시장으로의 도전 (김지인 그램퍼스 CEO) | ggc | 2019-07-25 | 922 |
41 | [08.06] 오픈세미나 8회 - 스타트업 게임개발사의 생존기 (액트파이브 김민석 이사) | ggc | 2019-07-25 | 915 |
40 | [07.23] 오픈세미나 7회 - 앱 에뮬레이터로 글로벌 게임시장 진출하기 (윤연경 디렉터 블루스택코리아) | ggc | 2019-07-08 | 774 |
39 | [07.09] 오픈세미나 6회 - e스포츠 직군 파헤치기 (강영훈 아프리카 프릭스 사무국장) | ggc | 2019-06-26 | 1073 |
38 | [06.25] 오픈세미나 5회 - WTO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특집 ( 서강대 최삼하교수 X 전자신문 김시소.. | ggc | 2019-06-20 | 544 |
37 | [04.30] 오픈세미나 1회 - 게임제작사 창업부터 10년의 경험담 ( 김강석 전 크래프트 대표) | ggc | 2019-04-26 | 9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