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스 공용 플랫폼 <리소스뱅크> 운영

리소스 공용 플랫폼 <리소스뱅크> 접속하기

 

 

○ 리소스 뱅크는 어떤 사이트인가요? 

‘리소스 뱅크’는 게임에 필요한 그래픽 리소스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내 중소 게임 개발사와 개발자를 위한 무상 리소스 지원 플랫폼입니다. 

도내 게임 개발사와 개발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활용하지 않는 리소스를 업로드하여 필요로 하는 다른 개발사/개발자와 나눌 수도 있습니다. 

 

○ 리소스 뱅크는 누가 사용할 수 있나요? 

그래픽 리소스를 필요로 하는 경기도내 개발사 및 경기도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사업지주소 또는 거주지주소를 통해 경기도내 기업과 경기도민임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 리소스 뱅크에 올라온 리소스의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이 게시한 리소스의 저작권은 해당 회원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목적에 따라 회원이 게시한 리소스는 리소스 뱅크 회원에게 제공되어 공용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리소스 뱅크의 리소스 자체를 가지고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재라이센스, 상업적 이용행위 등을 하시면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시) A 리소스 다운로드 받아 개발하여 해당 게임을 출시하여 수익을 얻음 → OK

           A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아 다른 사이트에 올려 금전적 수익을 얻거나 타인에게 배포하였음 → NO

보다 자세한 저작권 내용은 홈페이지 내 [저작권 고지]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저작권안내 페이지로 이동

 

○ 리소스 뱅크를 이용하다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땐?

-리소스뱅크 담당자 (resourcebank@gdca.or.kr) 에게 문의해주세요!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