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HOME / 센터소식
글보기
제목[기사] “글로벌 시장에서 K-게임 위상 높이겠다” 트라이펄게임즈2023-08-02 13:01:07
카테고리보도자료
작성자

[스타트업 투게더] “글로벌 시장에서 K-게임 위상 높이겠다” 트라이펄게임즈


전세계적으로 K-콘텐츠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게임도 이같은 흐름에 올라탔다.

 반복적인 플레이를 통해 몰입감과 중독성을 높이는 소울라이크 게임 시장에서 최근 국내 게임 콘텐츠가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중략)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으로 글로벌 액션 게임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트라이펄게임즈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대중화를 목표로 ‘베다‘와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를 개발 중이다. 

자체 IP 게임 ‘베다’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웹툰 IP 게임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트라이펄게임즈가 보유한  Full 3D 그래픽 게임 개발 시 

배경 그래픽 및 콘텐츠 개발의 속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을 활용해 제작 중이다. 


(중략)


당시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하고 있던 트라이펄게임즈는 게임 개발 3개월 만에 제작한  ‘V.E.D.A(베다)’로 

경기게임오디션에서 3위와 ‘PlayStation’s Pick’에 입상하며 가능성을 검증 받았다. 

이같은 실력을 바탕으로 경기도 게임지원사업 중 경기 게임제작지원에도 선정되어 개발과 상용화에 집중하고 있다. 


 



https://wowtale.net/2023/08/01/61292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Shopping Cart